이 골목에 가득한 행복 : 사람 냄새 나는 계동길의 어느 카페에서 생긴 일 /

이 골목 끝, 오래되고 정겨운 한옥집에서, 나와 아내는 우리 두 사람처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파티를 열 것이다. 여자친구를 위해, 남자치구를 위해, 아내를 위해, 남편을 위해, 또는 친구를 위해 몰래 찾아온 사람들은 우리와 함께 은밀한 작전을 짜고, 메뉴를 구상하고, 파티를 준비한다. 우리는 함께 설레고 함께 달뜨고 함께 행복할 것이다. 이 허름한 계동 골목 끝에서 누군가의 사랑이 여물고, 누군가가 입이 귀에 걸리도록 웃으며, 누군가가 마음 먹먹해지는 시간들이 이곳에 켜켜이 쌓여갈 날들을 생각하면서 우리는 또 한번 가슴이 쿵쾅거...

338 |2 rdacarrier  |a volumen  |b nc

520 3 |a 이 골목 끝, 오래되고 정겨운 한옥집에서, 나와 아내는 우리 두 사람처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파티를 열 것이다. 여자친구를 위해, 남자치구를 위해, 아내를 위해, 남편을 위해, 또는 친구를 위해 몰래 찾아온 사람들은 우리와 함께 은밀한 작전을 짜고, 메뉴를 구상하고, 파티를 준비한다. 우리는 함께 설레고 함께 달뜨고 함께 행복할 것이다. 이 허름한 계동 골목 끝에서 누군가의 사랑이 여물고, 누군가가 입이 귀에 걸리도록 웃으며, 누군가가 마음 먹먹해지는 시간들이 이곳에 켜켜이 쌓여갈 날들을 생각하면서 우리는 또 한번 가슴이 쿵쾅거렸다.